본문 바로가기
추천 식품 및 제품

닭가슴살 추천 2탄, 잇메이트 스팀 닭가슴살.

by 흔한아재 2020. 9. 10.
반응형

안녕하세요

흔한아재입니다.

 

오늘은

식품 추천을 해보려 합니다.

 

쓸데없이 뜸들이지 않고

바로 공개할게요.

 

그 제품은 바로

잇메이트 스팀 닭가슴살.

 

 

 

잇메이트 스팀 닭가슴살 혼합구성

COUPANG

www.coupang.com

 

이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는

특별한 건 없어요.

 

그냥 단순하게

x나 저렴합니다.

 

100g짜리 22팩에 26500원.

거기다 무료배송.

 

26500 / 22팩 하면

한팩에 대략 1200원 가량.

 

타 브랜드 닭가슴살에 비해서

그냥 가격으로 압살합니다.

 

완전 생으로 냉동 닭가슴살 파는거 아니면

가격으로는 이만한게 없네요.

 

성분표를 볼게요.

직샷이에요 ㅎ

 

성분표는

보통 닭가슴살이랑

크게 다를건 없네요.

 

1팩에 100g짜리구요.

단백질이 23g 들어있네요.

 

식사하실때 닭가슴살 한팩씩 드시면

단백질이 부족할일은 없겠어요.

 

타 브랜드는

기본 2만원 ~ 3만원에

10팩에서 15팩인데

22팩이라니...

 

말만 들었을 땐

좀 많이 주네? 했지만,

막상 받아보니

양이 엄청나네요.

 

이런게 말로만 듣던 갓성비!

 

하필

저녁을 먹고 난 뒤에 도착해서

먹어보진 못했지만,

이 가격에 이 구성이면

강추할만하지 않을까요?

 

한국인에게 부족한 단백질을

저렴하고 간단하게 채워줄 닭가슴살.

 

잇메이트 스팀 닭가슴살이라면

충분할 것 같네요.

반응형

댓글